2011년 6월 1일 수요일

잡담 - AdSense 가입 도전중 ㅠ.ㅠ

오늘 다시 가입 신청하고 (이번이 한 10번째? ㅋㅋㅋ)

다시 받은메일...(이것도 한 10번쯤? ㅋㅋㅋ)

"
Google AdSense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 귀하의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귀하의 웹 사이트는 Google 프로그램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. 따라서 Google 프로그램에 대한 귀하의 신청을 접수할 수 없습니다.

Google은 Google 광고주뿐 아니라 게시자를 위해서도 Google 광고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 Google은 모든 게시자를 검토하고 있으며, 부적합한 웹 사이트를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. 프로그램이 점차 성장해 감에 따라 더욱 다양한 웹 사이트에 저희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Google은 자사의 의사 결정에 대한 구체적인 이유와 관련된 질의에는 응답해 드릴 수 없습니다.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"



뭐 감사하다고 하면서 가입은 왜 안해주는지?

아니 남들처럼 심사 조차 안해주는 AdSense가 좀 서운하다 (신청한지 1, 2시간만에 메일이 바로 날라옴 ㅋㅋ)

ㅋㅋㅋ

누구 말대로 블로그가 아직 허접하고 글도 별로 없고 해서 가입이 안되는거라고 굳게 믿고 일단은 블로그의 구색을 좀 갖춰야 겠다


그런데... 블로그가 허접해서 그러는게 아니고 다른 문제가 있어서 그러는거면 어쩌지.....

라는 무서운 생각이 ㅋㅋㅋ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